가민 심박계의 끝쪽 고무부분이 갈라지고 들뜨는 현상이 생겼다. 가민 A/S 정책을 보니 악세사리는 1년 A/S 라고 되어있어서 구매이력을 찾아봤다. 1년되기 한달정도 남았다. 얼른 뭔가를 해야한다!!
일단 가민 코리아에 전화해서 A/S 될지 문의했고 온라인 접수 하면 물건 받아서 체크후에 가능 여부 알려준다고 한다.
온라인 A/S 절차 설명 페이지 (https://support.garmin.com/ko-KR/?faq=rmcYuFAf0Q6UtqWGRDxfU5)
심박계에는 시리얼 번호가 보이질 않아서 모델명(HRM-Pro)넣고 진행 했다. 증상 설명에 내용을 적고 접수후에 가민 서비스메일(service.kr@garmin.com)로 심박계 사진과 구매 영수증 파일 첨부하여 보냈다.
이후에 접수 되었다는 메일을 받고 택배 픽업을 기다렸으나 계속 안와서 따로 연락해서 착불 택배로 보내기로 했다.
A/S 진행되어 어느날 택배 문자가 왔고 받아보니 심박계가 다시 왔다.
심박계만 뽁뽁이로 쌓여서 왔지만 매우 반가워서 후딱 확인해보니 새로운 심박 벨트가 왔다.
다행히 무상 A/S 기간에 상황을 확인해서 교체 되어서 다행이다. 다시 잘 사용해 보자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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